• 도움말
  • 보증서를 신규 발급하면 보증이 초기화되나요?

플룸 X 어드밴스드 디바이스를 교체 받으면 보증 기간이 재설정되나요?

아닙니다.

무상 교환한 새 제품에 대한 보증기간은 교환된 최초 구매 제품의 보증기간과 동일합니다.

단, 부상 교환된 새 제품에 대해 교환일자로부터 10일 이내에 문제 제가기 이루어진 경우, 그 문제 제기 사유가 본 기준에 따른 당사의 보증 기준에 부합되는 경우에는 최초 구매 제품의 보증기간 경과 여부에 관계 없이 제품을 무상 교환해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 서비스 센터 080-778-7727로 연락해 주시면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