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서를 신규 발급하면 보증이 초기화되나요?
아닙니다.
무상 교환한 새 제품에 대한 보증기간은 교환된 최초 구매 제품의 보증기간과 동일합니다.
단, 부상 교환된 새 제품에 대해 교환일자로부터 10일 이내에 문제 제가기 이루어진 경우, 그 문제 제기 사유가 본 기준에 따른 당사의 보증 기준에 부합되는 경우에는 최초 구매 제품의 보증기간 경과 여부에 관계 없이 제품을 무상 교환해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 서비스 센터 080-778-7727로 연락해 주시면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당사는 항상 플룸에서 제공 받으시는 콘텐츠를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여전히 도움이 필요하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