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약관은 제이티인터내셔널 코리아 주식회사의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필요한 사항을 규정합니다.
제 1 조 목적
1. 제이티인터내셔널코리아 주식회사(이하 “회사”라고 합니다)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 (https://www.Ploom.co.kr, 이하 “홈페이지”라고 합니다)는 아래와 같은 약관에 동의하는 이용자들에게 제공되는 인터넷 서비스로, 본 약관은 이용자와 회사 사이에 본 홈페이지 이용에 관한 권리 및 의무를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2. 홈페이지의 모든 자료는 회사, 계열사 혹은 회사에 의해 자격을 취득한 기타 이해 관계자에 의한 저작권, 등록의장, 등록상표 또는 기타 지적소유권으로 보호되고 있습니다.
3. 본 홈페이지에 포함된 자료는 이용자에게 정보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만 제공됩니다. 이용자는 본 홈페이지의 내용에 대하여 어떤 방법으로도 배포, 출판, 전송, 변경, 전시, 모방작품의 창조 혹은 개발할 수 없습니다. 이용자는 회사의 권한을 보호하여야 하고, 본 홈페이지의 자료를 허가 없이 유용할 수 없습니다. 허가 없이 본 홈페이지의 내용을 유용하는 경우에 회사는 이용자에게 법적, 재정적으로 가능한 기타 추가적인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4.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개인정보에 대한 수집, 이용 및 저장과 관련한 관행 및 정책에 대하여는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의합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홈페이지에 별도 게시하고 있습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는 다음과 같이 정의합니다.
1. “홈페이지”란 회사가 상품 또는 용역(이하 “상품 등”이라고 합니다)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상품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경우에 따라 본 약관에서 회사를 지칭하기도 합니다.
2. “이용자”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란 본 약관에 따라 회사에 회원정보를 제공하고 회원으로 가입하여 홈페이지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하고, “비회원”이란 회원이 아닌 자를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효력 및 개정 등
1. 본 약관은 그 내용을 회사가 홈페이지의 초기화면(또는 초기화면과의 연결화면)에 게시하고, 회원이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본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내용,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홈페이지의 초기화면(또는 초기화면과의 연결화면)에 그 적용일의 7일 이전부터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적용일로부터 30일 전까지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회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회원이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4. 개정된 약관은 공지하거나 통지한 적용일로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5. 회원은 개정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약관의 효력 발생 전일까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거나 회원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제3항에 따라 통지를 하면서 회원에게 효력 발생일 전일까지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약관 개정에 동의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히 알렸음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회원 탈퇴 등의 방법으로 약관의 개정과 관련하여 효력 발생일 전일까지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4 조 회원가입
1. 회원 가입은 무료이며, 이용자는 홈페이지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가입을 승낙합니다.
(a) 「청소년 보호법」 제2조 제1호에 따른 “청소년”에 해당하는 경우
(b) 가입신청자가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사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c)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또는 오기가 있는 경우
(d) 기타 회원으로 가입하는 것이 홈페이지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원가입 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회사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하며, 변경사항을 알리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원ID(계정)는 1인당 1개의 ID만 생성 및 등록이 가능하며, ID생성을 위해 필요한 개인정보를 허위로 제공하거나, 본인이 아닌 타인의 정보를 무단으로 사용하여 회원ID를 만들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할 경우, 회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의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본 약관 각 조항에서 정하고 있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6. 회원 자신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해당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지체 없이 통보하여 조치를 받아야 하며, 통보의 지연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5 조 회원 정보
회원은 가입 시 기재하는 이름을 포함한 모든 정보에 실명 등 사실에 기초한 정보를 기재하여야 합니다.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회사로부터 서비스 이용 제한 등의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 6 조 회원 탈퇴 및 자격상실 등
1. 회원은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즉시 탈퇴처리를 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a) 회원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b)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구입한 상품 등의 대금, 기타 홈페이지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 내에 지급 또는 이행하지 않는 경우
(c) 다른 사람의 홈페이지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d)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회사가 회원자격을 제한, 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5. 회원탈퇴를 하거나 회원자격을 상실하는 경우, 회원의 명의로 홈페이지의 기타 여타의 사용권한도 회원탈퇴 또는 회원자격 상실과 함께 소멸됩니다.
6. 회원은 회원자격 상실의 사유가 자신의 고의 또는 과실에 기한 것이 아님을 소명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에서는 회원의 소명 내용을 심사하여 회원의 주장이 타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회원으로 하여금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7. 사망으로 인한 자격상실의 경우에는 회원 사망일에 자격상실이 확정됩니다.
8. 회원 탈퇴 시 탈퇴한 날로부터 1개월이 지난 이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제 7 조 회원 등록정보의 이용
회사는 수사기관이 수사와 관련하여 정당한 법 절차에 따라 회원의 정보를 요구하는 경우에는 이에 응하여 회원의 등록 정보를 수사기관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8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본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문자 메시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푸쉬, 이메일 등의 전자적 전송매체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 및 비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홈페이지 내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합니다.
제 9 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10 조 제공되는 서비스
회사가 제공하는 온라인 스토어 서비스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a) 홈페이지를 통한 주문 결제 및 배송 서비스
(b) 상품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 계약의 체결
(c) 구매 계약이 체결된 상품의 배송
제 11 조 온라인 스토어의 이용 및 변경
1. 온라인 스토어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나 기술상의 이유로 온라인 스토어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고, 운영상의 목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온라인 스토어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 때 회사는 미리 해당 내용을 공지하며, 긴급한 시스템 점검 등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사후에 통보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온라인 스토어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나누어 범위별로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3. 회사는 상품 등의 품절 또는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상품 등을 제한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구매 신청
이용자는 홈페이지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를 신청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해야 합니다.
(a) 상품 등의 검색 및 선택
(b) 약관 내용, 청약 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결제수단, 환불수단 등 비용 부담 관련 내용에 대한 확인
(c) 본 약관에 동의하고 위 (b)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예. 체크박스 선택)
(d) 상품 등의 구매 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e) 결제방법의 선택
(f) 기타 회사에서 별도로 정하는 절차
제 13 조 계약의 성립
1.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a)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b) 개인의 이용이 아닌 상행위(재판매)를 목적으로 구매하는 거래이거나, 거래 정황상 상행위(재판매)를 목적으로 한 구매로 판단되는 경우
(c) 기타 구매 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2. 이용자의 구매계약 성립시기는 회사가 구매완료를 구매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14조 수신 확인 통지 ∙ 구매 신청 변경 및 취소
1. 회사는 회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회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회원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배송 전에 회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 15조 결제 수단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상품에 대한 대금 지급 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이용자의 지급 방법에 대하여 상품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a)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b)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 16 조 상품 등의 공급
1. 회사는 회원과 상품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상품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포장, 배송 의뢰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회사가 이미 상품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2. 제1항에도 불구하고 회원과 회사간 상품 등의 공급 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릅니다.
3. 회사는 회원과 상품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4.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한 상품 등에 대해 배송 수단, 수단별 배송 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 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단, 배송기간은 거래계에서 통상 합리적으로 기대할 수 있는 기간을 의미합니다.
제 17조 환급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상품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상품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 18 조 청약철회 등
1. 회사와 상품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계약 내용에 관한 서면을 교부 받은 날 또는 수신 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만일 그 서면을 교부 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때보다 상품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상품 등의 공급을 받거나 공급이 개시된 날부터 7일 이내에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2. 이용자는 상품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a)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상품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 철회를 할 수 있음)
(b)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c)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d) 같은 성능을 지닌 상품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3. 제2항 (b) 내지 (d)의 경우에는 회사가 사전에 청약 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 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 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4.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상품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 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 19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1.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상품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상품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이용자에게 상품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 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 정하는 지연 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 이자(이하 '지연 배상금'이라 한다)를 지급합니다.
2.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그 밖에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등이 정하는 결제 수단으로 상품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 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상품 등의 대금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3.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에게 청약 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4. 이미 상품 등이 일부 사용 또는 일부 소비된 경우에는 해당 상품 등의 사용 또는 일부 사용에 의하여 이용자가 얻은 이익 또는 해당 상품 등의 공급에 소요된 비용에 상당하는 금액으로서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 정하는 범위의 금액의 지급을 이용자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가 상품 등을 제공받을 때 배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회사는 청약 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 20 조 상품 등의 교환 및 환불의 특칙
상품 등의 반품에 따른 환불 및 교환은 반품 또는 교환을 요청한 상품 등이 회사에 도착되고, 반품, 교환 사유 및 배송비 부담 주체가 확인된 이후에 이루어집니다.
제 21 조 계약 당사자의 의무
1. 회사의 의무
(a)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 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상품 등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b)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며,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공지하고 이를 준수합니다.
2. 이용자의 의무
(a) 이용자는 상품 등을 구매하기 전에 반드시 회사가 제공하는 상품 등의 상세 내용과 거래의 조건을 정확하게 확인한 후 구매를 신청하여야 합니다. 이용자는 구매하려는 상품 등의 상세내용과 거래의 조건을 확인하지 않고 구매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합니다.
(b) 이용자는 본 약관 및 회사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고지하는 내용을 준수하여야 하며, 약관 및 고지내용을 위반하거나 이행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합니다.
(c) 이용자는 회사가 서비스를 안전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회사에 협조하여야 하며, 회사가 이용자의 본 약관 위반행위를 발견하여 이용자에게 해당 위반행위에 대하여 소명을 요청할 경우 이용자는 회사의 요청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d) 이용자가 구매대금의 지급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에 배송지 주소 등의 정보를 제공하지 않을 경우 주문이 취소될 수 있으며, 그 경우 결제는 자동으로 취소처리 됩니다.
3. 이용자의 금지 행위
(a) 이용자는 다음 각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방법에 의하지 아니하고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시스템에 접근하는 행위
② 타인의 명의, 카드정보, 계좌정보 등을 도용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③ 회사가 정하지 않은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상품 등을 취득하거나 사용하는 행위
④ 회사가 게시하는 정보의 무단, 변경 또는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프로그램 등) 등을 송신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⑤ 불법 할인의 목적으로 상품 등을 구매하여 제3자에게 판매하는 행위
⑥ 구매의사 없이 반복적인 구매행위를 하는 행위
⑦ ID를 타인에게 양도 또는 대여하는 행위
⑧ 기타 불법적인 행위
(b) 회사는 이용자가 본 조의 금지행위를 행하는 경우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 후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이용 정지하거나 서비스 이용계약을 임의로 해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발생하는 손해에 대한 책임은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도 내에서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회사는 필요한 경우 이용자의 금지행위 사실을 관련 정부기관 또는 사법기관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4. 면책 사항
(a)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온라인 스토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b)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온라인 스토어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 회사는 다음 각 호에서 예시하는 바와 같이 이용자가 불법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온라인 스토어를 이용하거나 과실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 이용자 상호 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 간에 분쟁이 발생하였을 때 회사의 책임을 주장하는 자가 회사의 귀책사유를 객관적으로 입증하지 않는 한 이에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분쟁으로 발생하는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① 타인의 휴대전화(분실된 전화 포함)를 이용하거나 번호를 무단으로 사용하여 상품을 구매한 경우
② 구매자가 수신자의 번호를 잘못 입력하여 배송상품을 잘못 전송하였는데, 수신자가 배송상품을 이미 배송받았거나 반환을 거절하는 경우
③ 이용자가 배송상품을 불법 할인 등의 목적으로 구매하여 제3자 또는 수신자에게 전송(판매)하는 경우
④ 이용자가 휴대폰번호 등 환불에 필요한 정보를 잘못 관리하거나 오입력하여 환불 오류가 발생한 경우
제22조 (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회원가입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구매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수집 및 보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을 규정하기 위하여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제정·운영하며, 이를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제 23조 멤버십 프로그램
1. 회사는 본 약관에 동의한 회원을 대상으로 포인트 적립, 적립된 포인트를 기반으로 제품할인 혜택 부여 등을 내용으로 하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플룸 클럽 또는 기타 회사 정책에 따라 정한 명칭, 이하 “멤버십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다만, 회사는 멤버십 프로그램의 구체적인 시행 시기를 별도로 정하여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
2. 회원은 본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멤버십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며, 참여를 위하여 별도의 비용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멤버십 프로그램의 구체적인 내용(포인트의 적립 기준, 적립률 및 적립수치, 유효기간, 혜택, 이용조건, 소멸조건, 회사의 귀책사유로 사용하지 못하게 되는 경우의 보상기준 등)을 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기타 합리적인 방식으로 공지합니다.
4. 회사는 회사 내부 정책, 영업 사정, 제반 경영 현황 등을 고려하여 멤버십 프로그램의 내용을 변경할 권한을 보유합니다.
제 24조 멤버십 서비스
1. 회사가 멤버십 프로그램에 따라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다만, 포인트 적립 및 혜택 부여는 회원가입을 완료한 경우에만이용 가능합니다.
(a) 포인트 적립
l 회원은 회사의 상품 구매 및 온∙오프라인 활동 내역(친구추천에 따른 구매 횟수를 포함하나 이에 한정되지 아니함),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 실적 등을 기준으로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필요 시 기타 합리적인 방식으로 추가 공지됩니다.
(b) 포인트 사용
l 회원은 적립된 포인트가 일정 포인트 이상일 경우 홈페이지 내 회사 제품 구매시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2. 멤버십 프로그램 혜택은 회원 본인에 한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구체적인 사용 방법은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제 25조 약관의 해석 등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 또는 본 약관 해석상 다툼이 있는 경우에는 이용자와 회사의 합의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다만,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에는 관계법령 및 거래관행에 따릅니다.
제 26조 책임 제한
회사는 천재지변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거나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7조 손해배상
1. 이용자가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용자는 회사에 발생하는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2.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불법행위나 본 약관을 위반하는 행위를 한 이용자로 말미암아 회사가 해당 이용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다면 해당 이용자는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이용자는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제 28 조 관할법원
본 약관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그 관할법원으로 합니다.